공지사항

데이븐, 파노라마 뷰를 제공하는 듀얼 챔버 PC CASE “AQUARIUM” 출시예정

데이븐, 당신의 PC를 아름다운 개인수족관으로 꾸며보세요~

듀얼 챔버 방식의 미들타워 PC케이스 아쿠아리움출시예정!

 

0806518b05ac6b181abf3756ac49e4b6_1704952542_0449.jpg
 

데이븐에서 최근 출시하여 뜨거운 호응과 판매고를 달성중인 어항용 케이스 AQUA 미니타워 케이스의 상위 버전인 듀얼챔버 방식의 어항용 PC케이스 아쿠아리움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DAVEN AQUARIUM은 전면과 좌측면에 클리어 강화유리를 채택하여 전면 또는 측면 어느 방향으로 배치하여도 시야각에 간섭 받지 않으며 시스템 내부의 높은 개방감을 갖춘 파노라믹 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측면과 후면에 감성적으로 빛나는 120mm ARGB 쿨링 팬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측면 역방향 블레이드 (리버스)형식의 120mm ARGB FAN x 3개를 기본 장착

후면 정 방향 블레이드 120mm ARGB FAN x 1개를 지원합니다.

 

메인보드 제조사의 5V ADD-RGB 동기화를 통해 기본 제공되는 ARGB 쿨링 팬으로 아름다운 PC 연출이 가능합니다.

 

데이븐의 “AQUARIUM” PC케이스에서 기대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l  공간활용에 효율적인 듀얼 챔버 방식 설계

l  상 하단 360mm 라디에이터 지원

l  아름답게 빛나는 저소음 120mm ARGB 4개 기본 장착

l  시스템 내부의 미적인 부분까지 고려한 리버스 팬 적용

l  최대 장착 가능 팬 10개까지 지원

l  히든 커넥터 메인보드 완벽지원

l  EZ OPEN SIDE 도구없이 사이드 패널 간단분리

 

빠른 시일 내에 제품을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VEN AQUARIUM (블랙) 제품 정보 확인하기

DAVEN AQUARIUM (화이트) 제품 정보 확인하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