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규정 및 신청방법
01. 방문 A/S 및 택배 접수
※ 제품 구매 후 10일 이내에 발생되는 초기 불량의 택배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착불 발송 시 지정택배인 CJ대한통운택배(1588-1255)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 중 제품의 불량이 발생하여 수리를 요할 때에는 A/S 신청 및 문의하기에 증상과 구매 영수증을 첨부하여 접수하신 후 고객지원센터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해 발송하시면 확인 후 품질 보증 규정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 택배를 이용하여 A/S를 진행하실 경우 아래와 같이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 1) 초기불량(10일 이내) – 왕복 택배비용 당사 부담
  • 2) 10일 이후 보증기간 내 – 편도 택배비용 당사 부담
  • 3) 보증기간 경과 – 왕복 택배비용 고객 부담
※계약 택배(CJ대한통운)가 아닌 타 택배 착불 발송으로 인한 초과 운임의 경우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택배를 이용하여 A/S 접수 시 포장 상태 불량에 따른 운송 중 파손은 품질 보증 기간을 불문하고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으니 이 점 주의를 부탁드리며, 파손 및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품 구매시 제공된 박스 사용을 권장합니다.

초기불량(10일) 기한이 경과된 보증 수리되는 제품의 입출고에 따른 운송 비용은 유/무상 처리와 관계 없이 상호 선불로 지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택배를 이용한 A/S 접수시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제품의 종류에 따라 해당 주소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분 주소 전화
PC 케이스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34, 22동 5층 11호 (한강로2가,선인상가) 070-4100-9516
02. 품질 보증 기간 안내
※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 영수증 또는 거래 명세서의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적용되며, 없을 경우 유상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제품군 제품 보증 기간 전소모품 보증 기간
DAVEN 1년 6개월

  • 1) 제품 초기 불량 이나 구입후 10일 이전 제품 – 제품 교환 또는 부품 교체
  • 2) 구입 후 10일 이후 제품 – 부품 교체
  • 3) 부품 교체 불가능 시 – 제품 교환 및 환불
  • 4) 시스템의 호환성 미확인, 단순 변심으로 인한 개봉 후 반품 및 환불 불가
  • 5) 보증기간 내 제품 단종으로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할경우 – 동급 또는 상위 제품으로 교환
03. 유상 및 A/S 불가 규정
※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 작동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보증서 내용에 따라 무료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상보증기간에도 수리 비용이 청구되거나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1) 사용자의 부주의 / 과실로 발생한 고장 및 파손
  • 2) 지정된 전원(전압)을 사용하지 않아 생긴 고장
  • 3) 보증기간내도 전반적인 분해 청소를 원하거나, 소모부품의 교환을 요청할 경우
  • 4) 당사 지정 수리요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하여 제품의 내용을 변경 또는 손상 시킨 경우
  • 5) 이물질 유입, 침수, 화재 등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
04.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 안전 인증 콘센트/멀티탭 등의 사용으로 감전 및 화재의 위험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상된 전원코드나 플러그, 헐거운 콘센트는 사용하지 마세요.
  • 2) 코드 부분을 잡아 당겨 빼거나, 젖은 손으로 전원 플러그를 만지지 마세요.
  • 3) 전원 및 각종 케이블을 무리하게 구부리거나 무거운 물체에 눌려 망가지지 않도록 하세요
  • 4) 제품에서 이상한 소리, 연기가 나면 즉시 전원 플러그를 빼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5) 이물질 유입, 침수, 화재, 천재 지변 등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에 주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