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데이븐, 어항케이스의 시대! 진정한 가성비 원픽을 꿈꾸다 ‘아쿠아마린 BTF’ 출시예정!

282397c6ba58987637fdbb90faa4662e_1713330108_8798.jpg
 

2024년을 PC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어항케이스의 새로운 개척자 주식회사 데이븐에서 올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미니타워 케이스 신제품 아쿠아마린을 출시 예정입니다.

 

데이븐에서는 아쿠아, 아쿠아리움 과 같은 A시리즈 제품들로 케이스 시장의 가성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게 될 아쿠아마린 제품은 기존 출시 모델인 2만원대 제품인 아쿠아제품과 5만원대 아쿠아리움 제품의 중간 포지션에 위치한 3만원대에 선보일 예정이며, 저렴한 가격과 작은사이즈로 사랑받는 아쿠아 제품의 메인보드 제한사항을 해결하여, 보다 폭 넓은 확장성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아쿠아 마린의 간략한 특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AQUAMARINE 케이스는 AQUA 제품에 비해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M-ATX, ITX 메인보드 플랫폼을 지원하며, 전작에 제한사항을 개선하였습니다.


BTF, STEALTH 등의 히든 커넥터 디자인 메인보드 장착을 완벽 지원하고 있습니다.


CPU쿨러 최대 165mm 지원하여 하이엔드 공랭쿨러 장착이 가능합니다.


그래픽카드 최대 380mm 지원하여 고사양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실 수 있습니다.


3개의 120mm RGB , 내부 측면 리버스(흡기) x 2 와 후면 정방향(배기) x 1을 기본 제공하며, 최대 9개까지 쿨링팬을 장착할 수 있어 강력한 냉각 성능을 누릴 수 있습니다.


책상 위의 편리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I/O 멀티포트는 측면 하단 발판에 세심하게 배치되었습니다.


궁극의 냉각 성능, 상단과 내부 측면 모두 240 수랭을 지원합니다. 단 상단에 수랭쿨러 장착할 경우, 메모리 방열판을 포함하여 최대 높이 45mm까지만 수용 가능합니다.


40mm의 폭넓은 선 정리 공간으로 케이블정리에 대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이로서 새롭게 선보이게 될 데이븐의 신제품 아쿠아마린 제품에 대한 간략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좀 더 상세한 스펙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식 출시는 424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환율 폭등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합리적 가격으로 빠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의 데이븐의 행보에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오늘하루도 즐겁고 유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VEN 아쿠아마린 BTF (블랙)

DAVEN 아쿠아마린 BTF (화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