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신청 및 문의하기

as 문의 4566 전원버튼 및 먼지필터 불량(상담원통화함 )

김병수 1 39 10.10 20:05
※ A/S 신청시 고객님 정보와 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서 캡처사진을 꼭!!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하지 않으실 경우 A/S 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사진 첨부는 10MB 이하로 업로드 해주시고, 10MB 이상의 사진 또는 동영상은 davenkr@naver.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성함 : 김병수

2. 핸드폰 : 010-2615-8384

3. 고객님 주소 : 경남 김해시 율하1로 130 906동 702호

4. 모델명 : 데이븐 아쿠아

5. 구매시기 :4566  전원버튼 및 먼지필터 불량(상담원통화함 ) +1

6. 불량증상 : 불량으로 교체품이 왔으나 또 다시 불량 
  오늘 물품을 받았는데요 교체품으로 온 먼지 필터가 먼지가 잔득이고 사진과 같이 또 찍혀있네요. 반품하신거 그냥 확인도 안하시고 보낸것 같아요

  왜 두번 일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다시 보내주세요


Comments

daven 10.11 09:02
안녕하세요? 데이븐입니다.
저의 제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속히 해당 부품 (먼지필터)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