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신청 및 문의하기

아쿠아리움 usb3.0포트 불량건

황민국 1 65 09.01 16:43

※ A/S 신청시 고객님 정보와 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서 캡처사진을 꼭!!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하지 않으실 경우 A/S 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사진 첨부는 10MB 이하로 업로드 해주시고, 10MB 이상의 사진 또는 동영상은 davenkr@naver.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성함 : 황민국

2. 핸드폰 : 010 2792 6730

3. 고객님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원북 13길 20 이편한세상 106동 501호 

4. 모델명 : 데이븐 아쿠아리움 블랙

5. 구매시기 : 2024/8/29

6. 불량증상 : 케이스 교체로 구매 교체후usb3.0 포트 인식이 잘안됨 / 

              메인보드 확인함 / usb여러개로 테스트함 

              이전 케이스에서는 잘되어서 혹시나해서 이전 케이스 usb3.0 케이블 빼서 하니 잘됨 불량확인함

              케이블만 하나 배송부탁드립니다.


 

Comments

daven 09.02 09:13
안녕하세요? 데이븐입니다.
저의 제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속히 해당 부품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