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신청 및 문의하기

전원버튼 및 먼지필터 불량(상담원통화함 )

<b style="color:red;">※ A/S 신청시 고객님 정보와 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서 캡처사진을 꼭!!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하지 않으실 경우 A/S 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b><br />
<b style="color:red;">※ 사진 첨부는 10MB 이하로 업로드 해주시고, 10MB 이상의 사진 또는 동영상은 davenkr@naver.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b><br /><br />

1. 성함 : <br />김병수<br />

2. 핸드폰 : <br />01026158384<br />

3. 고객님 주소 :<br />경남 김해시 율하1로130 906동 702호<br />

4. 모델명 : <br />데이븐 아쿠아 블랙<br />

5. 구매시기 :<br /10월 6일<br />

6. 불량증상 :<br />전원버튼 간헐적 장애 및 먼지필터 찍힘<br />

Comments

daven 10.08 12:32
안녕하세요? 데이븐입니다.
저의 제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속히 해당 부품(모듈 및 먼지필터) 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