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 신청시 고객님 정보와 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서 캡처사진을 꼭!!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하지 않으실 경우 A/S 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사진 첨부는 10MB 이하로 업로드 해주시고, 10MB 이상의 사진 또는 동영상은 davenkr@naver.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성함 :이명구
2. 핸드폰 :01091102684
3. 고객님 주소 :전남 목포시 삽진산단로 28
4. 모델명 : 크리스탈 3.0 풀 아크릴 윈도우
5. 구매시기 : 보증기간 지남
6. 불량증상 : 전원 스위치 작동안함 / 메인보드에서 리셋스위치로 바꾸어 연결하니 전원 켜짐 / 전원스위치 불량으로 판단됨
7. 전원스위치만 별도로 판매가 가능한지 아니면 프론트 패널 전체 구매해야되나요 ?
구매가능하면 가격은 어느정도하나요 ?
남겨주신 연락처로 답변 드렸습니다.